FSEarthTiles mask 수정 관련.
반응형
▲마스크 수정시 그라디언트를 줘서 플심의 바다와 조금이라도 부드럽게 어울리게 수정하여 BGL패킹하여 적용한 스크린샷.
공들여서 일일히 위성사진에서의 바다부분을 완전히 없앤다면 참 좋겠는데...
◀좌측 사진은 갈바람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이 이게 맞나 잘 모르겠네요...
만약 이렇게 나오셨다면 마스크수정을 한번 거쳐야 합니다..
위성의 좌표와 플심의 좌표가 아주 약간씩 틀어져서 자세히 보면 "약간 안맞네 정도(?)"로 사진과 플심의 좌표가 맞지 않는 부분이 생기는데 이건 플심의 좌표로 수정하여 설정해 줘야 한다고 합니다....
수정하는 방법이 복잡하다 합니다.. 조금 틀어졌지만 이대로 살렵니다..T_T
2012/01/26 - [게임 이야기/FSX Photo Scenery Utill] - FSEarthTiles 생성파일 구조 |
반응형
'(구)카테고리 > FSX Scenery L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 생성 관련 (0) | 2012.02.06 |
---|---|
FSEarthTiles - 경계선 부드럽게 연결하는 방법 (0) | 2012.01.30 |
FSEearthTiles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 (0) | 2012.01.28 |
FSEarthTiles 생성파일 구조 (8) | 2012.01.26 |
Earth Tiles Key (0) | 2012.0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