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투쇼'에 벤 출연 이모저모

ko.konene 발행일 : 2019-10-29
반응형

벤은 개그맨 유민상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벤은 "매일 새벽 '맛있는 녀석들'을 보고 있다. 아침에 육회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은 적도 있다.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라고 감탄했다.

 

벤은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서울에서 시작해 부산 대구 울산 수원 대전 등 전국을 돈다. 첫 전국투어라 의미가 있다. 내년 2월까지 찾아뵐 예정이니 많이 놀러와 달라"고 전했다.

 

이날 유민상은 "벤의 팬이라 유튜브에서 영상을 찾아보곤 한다. 그런데 콧구멍에 대한 댓글이 많더라. 노래 컨디션에 따라 벤의 콧구멍이 달라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고음 위주 곡에 화나, 작곡가와 싸울 뻔"(컬투쇼)

 /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컬투쇼' 이 고음이 난무하는 곡 때문에 힘들다고 털어놨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

 

'컬투쇼'  "무대서 유독 콧구멍 잘 보여, 키 작은 탓"

 /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컬투쇼' 이 노래 부를 때 콧구멍이 많이 잡히는 이유를 밝혔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

 

컬투쇼'  "'맛녀석' 보고 생활 패턴 바뀌어, 아침엔 육회비빔밥"

 /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컬투쇼' 이 '맛있는 녀석들'을 보고 생활패턴이 바뀌었다고 털어놨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