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더월 론칭 '각 분야 최고 아티스트 구성', 기리보이 등 참여

ko.konene 발행일 : 2019-12-05
반응형
 

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가수 스윗소로우와 기리보이가 출연했다. 스페셜 DJ로는 그룹 구구단의 세정이 함께했다.

이날 기리보이는 2일 발매된 신보 '치명적인 앨범3' 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했다. 음악을 처음 시작하고 공부할 때 제가 빠져있던 밴드, 발라드를 힙합에서 표현하려고 했다"고 전했다.

 

http://stoo.asiae.co.kr/article.php?aid=60228556122

 

'컬투쇼' 기리보이 "래퍼, 랩이 쉬워서 시작"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컬투쇼 기리보이가 근황을 공개했다.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가수 스윗소로우와 기리보이가 출연했다. 스페셜 DJ로는 그룹 구구단의 세정이 함께했다.이날 기리보이는 2일 발매된 신보 치명적인 앨범3 에 대해…

stoo.asiae.co.kr

관련기사>

'컬투쇼' 기리보이, 콘서트 홍보 中 난데없는 교육 독려.."역사 ...

전시윤 인턴기자]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캡처 기리보이 가수 기리보이가 '컬투쇼'에 출연해 다소 엉뚱한 발언들을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

 

원더월 론칭 '각 분야 최고 아티스트 구성'

각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클래스 플랫폼이 출범한다. 

예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더월(Wonderwall)이 오는 12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원더월은 음악, 연기, 연출, 미술, 포토그래피, 디자인, 패션 그리고 스포츠와 요리 분야까지 철학과 아름다움이 표현되는 모든 예술 분야 속 아티스트들의 클래스를 담아낸 교육 플랫폼이다.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의 실질적인 노하우와 삶이 교육 콘텐츠로 재탄생한 것이 장점이다. 대중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큰 데 반해 쉽사리 공개되지 않은 창작 과정부터 실제 작업물의 탄생, 그리고 그 안에서 이용자들과 함께 배우고 의견을 나누는 커뮤니티까지 원더월이 제공한다.

예를 들어 뮤지션의 클래스를 들은 이용자는 `피드백 코너`에서 직접 자신의 음악을 공유하고, 아티스트로부터 코멘트를 받아 작업물을 발전시킬 수 있다. 

 

원더월, 어반자카파 조현아부터 기리보이까지..뮤지션 클래스 오픈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싱어송라이팅 클래스'가 그 포문을 연다. 이어서 기리보이, 루피&나플라, 밀릭 등 국내 아티스트와 미국 그래미 수상자로 이름을 알린 믹싱 엔지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