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한일전서 '욱일기'등장 KBO 문제제기

ko.konene 발행일 : 2019-11-17
반응형

야구 한일전에서 욱일기가 등장해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대회 주최 측에 문제를 제기했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과 이나바 아츠노리 감독이 지휘하는 일본은 16일 일본 도쿄돔에서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마지막 경기로 맞붙었다.

이날 경기 도중 일본 응원석단에서 욱일기가 등장한 모습이 화면에 잡혔다.


이에 KBO가 대회를 주관하는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에 욱일기 응원에 대해 정식으로 문제를 제기했다.

 

http://www.donga.com/news/article/all/20191117/98402375/2

 

야구 한일전 욱일기 등장…KBO, 문제제기

야구 한일전에서 욱일기가 등장해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대회 주최 측에 문제를 제기했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과 이나바 아츠노리 감독이 지휘하는 일본은 16일 일본 도쿄…

www.donga.com

 

야구 한일전 욱일기 등장..KBO, 문제제기

일본 관중이 욱일기를 몸에 두르고 응원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1 야구 한일전에서 욱일기가 등장해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대회 주최 측에 문제를 제기했다. 김경문 감독이...

 

야구 한일전에 등장한 '욱일기'.."한국팀 자극 의도"

지난 16일 오후(현지시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대한민국과 일본과의 경기에서 일본 관중이 욱일기를 몸에 두르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