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담양 산타축제 13일~ 29일까지 개막

ko.konene 발행일 : 2019-12-08
반응형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담양산타축제가 13일부터 29일까지 담양읍 원도심과 담양속의 작은 유럽마을 메타프로방스 일원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8일 담양군(군수 최형식)에 따르면, 군이 주최하고 담양산타축제위원회(위원장 홍동남)가 주관해 열리는 올해 산타축제는 담양만의 특색있는 크리스마스마켓,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와 야간 경관, 산타 포토존 등이 분위기를 연출할 전망이다.

담양산타축제는 메타프로방스와 담양읍 중앙공원 등 각각의 장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야간 경관과 스탬프투어 등 담양의 관광지들과 연계한 프로그램 운영에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

이를 위해 원도심 중앙공원에는 기존에 설치된 벤치에 감성문구를 담은 스토리텔링형 경관조명과 플라스틱 박스를 재활용한 대형 산타, 크리스마스카드 포토존, 수목조명 트리 등 성탄 느낌 가득한 정원을 조성했으며, 이곳에서 마켓과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http://www.gjdream.com/v2/news/view.html?news_type=201&uid=501234

 

담양산타축제 13일 개막 29일까지 -광주드림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담양산타축제가 13일부터 29일까지 담양읍 원도심과 담양속의 작은 유럽마을 메타프로방스 일원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8일 담양군(군수 최형식)에 따르면, 군이 주최하고 담양산타축제위원회(위원장 홍동남)가 주관해 열리는 올해 산타축제는 담양만의

www.gjdre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