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가본드'X'궁금한이야기Y', 2019 WBSC 프리미어12 중계로 11월1일 오늘 결방

ko.konene 발행일 : 2019-11-01
반응형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야구 중계로 인해 SBS 금토극 '배가본드'와 교양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가 결방한다.

SBS는 1일 오후 7시부터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프리미어 12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대한민국 대 푸에르토리코'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에 원래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던 '궁금한 이야기Y', 오후 10시 방송되던 '배가본드'는 결방한다. 'SBS 8뉴스'는 야구가 끝난 후 바로 방송될 예정이다.

SBS와 SBS스포츠는 이번 2019 WBSC 프리미어12 경기들을 함께 생중계한다. 온라인에서는 OTT(Over The Top)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볼 수 있다.

SBS는 조별리그 B조 경기 중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전경기 생중계하며, C조에서 본선 진출을 겨루는 팀들의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생중계한다. SBS스포츠에서는 A조에 편성된 도미니카공화국, 미국, 멕시코 등의 경기 또한 편성해 본선에서 만나게 될 경쟁 상대들의 전력 또한 비교해 볼 예정이다.

평가전은 1차전과 2차전을 SBS, SBS스포츠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1일 열리는 1차전은 SBS가 중계하는 반면, 2일 열리는 2차전은 SBS스포츠에서 생중계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