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일본고가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협역' 흥행 성공
반응형
유니클로가 일본 고가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협업한 컬렉션이 흥행에 성공했다. 오프라인 매장 앞에는 이른 아침부터 긴 줄이 이어졌고,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상품이 빠르게 품절됐다. 일본 불매운동 등의 여파로 국내 1호점인 유니클로 롯데마트잠실점마저 폐점 수순을 밟고 있는 가운데, 고가 브랜드와의 협업 전략이 '히든 카드'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10/978020/
https://biz.chosun.com/distribution/fashion-beauty/2021/10/15/NTFTBNDILBGVPAQ4G5KMTMZKWA/
반응형
'(구)카테고리 > 오늘의 산업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릴 하이브리드 3.0' - 그래서 출시일은? 미정이라고? (0) | 2022.01.25 |
---|---|
KT&G 전자담배 ‘릴(lil)’, 해외시장 다변화로 22개국 진출 (0) | 2022.01.25 |
인천- 의료기관과 핫라인 구축한 인천시, 호흡기 질환 확진자 17명 찾아내 (0) | 2020.10.01 |
SK바이오사이언스-보건복지부-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글로벌 공급 위한 3자간 협력의향서 체결 (0) | 2020.08.13 |
'붉은 수돗물 사태' 인천 서구 일대 수돗물서 유충발생 원인 조사중 (0) | 2020.07.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