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우터페스타' 토스퀴즈 정답은?,바른미래당 오신환 '조국사태 회피말고 국민에 정식 사죄해야'

ko.konene 발행일 : 2019-10-30
반응형

3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진정한 패피를 위한 겨울 아우터를 구매할 찬스, '브랜디 아우터 페스타'. 브랜디에서는 아우터 페스타 기간 동안 브랜드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는데요. 브랜드 아우터의 최대 할인율은 몇% 일까요?"이다.

이번 '브랜디 아우터페스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67'이다.

두 번째 '브랜디 아우터페스타' 문제는 "브랜디에서는 아우터 페스타 기간 동안 □□□ 아우터를 최대 67% 까지 할인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브랜드'이다.

세 번째 문제는 "브랜디에서는 23일부터 ○○일까지 아우터페스타를 진행 합니다. 이 기간동안 특별할인이 진행되니 쇼핑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31'이다. 

 

바른미래당 오신환 '조국사태 회피말고 국민에 정식 사죄해야' 

 

오신환 "文, 조국 사태 회피 말고 국민에 정식 사죄해야"

교섭단체 대표연설 마지막 순서, 오늘(30일)은 바른미래당 오신환 원내대표였습니다. 오신환 원내대표는 문재인 대통령이 국정운영 결과에 책임져야 한다며, 특히 조국 사태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오 원내대표는 일본을 향해 과거에 대한 반성 없이 미래를 얘기할 자격이 없다면서 이는 문 대통령에도 해당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대통령이 검찰을 압박해 조국 전 장관에 대한 수사를 방해했고, 스스로 국민 분열을 야기하고도 이를 직접 민주주의 표출이라며 여론을 호도했다고 비판했습니다.  

 

 

 

오신환 “文, 조국 사태 회피 말고 국민에 정식 사죄해야”

교섭단체 대표연설 마지막 순서, 오늘은 바른미래당 오신환 원내대표였습니다. 오신환 원내대표는 문재인 대통령이 국정운영 결과에 책임져야 한다며, 특히 조국 사태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news.sbs.co.kr

 

[TF포토] 교섭단체 대표연설 하는 오신환 바른미래당 원내대표

오신환 바른미래당 원내대표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 참석해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하고 있다. / 국회=배정한 기자 [더팩트ㅣ국회=배정한 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