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늘 17일 방송 미리보기

ko.konene 발행일 : 2019-11-16
반응형

<최현석>

지난주! 복분자 가득 즐거운 회식 보낸 직원들! 하지만 새벽에 울린 카드 소리에 심장 떨어진 최 셰프는 출근하자마자 조 매니저에게 잔소리하며 영수증 체크부터 하고.. 최 셰프의 뒤끝 甲 쪼잔 甲 모습에 복분자 시켰던 환웅 셰프만 괜히 좌불안석!

갑갑한 모습 뒤로한 채 오늘도 정신없이 흘러가는 레스토랑! 런치 영업 마치고 잠시 쉬나 싶었건만! 최 셰프와 직원들이 향하는 곳은 바로?! 8층에 위치한 옥상! 오늘은 레스토랑 상시 행사 중 하나인 <옥상 체력장>이 열리는 날이라고..!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직원들! 쉬고 싶은 마음 가득하지만.. 최 셰프는 다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자며 혼자 으쌰으쌰하고.. 그렇게 시작된 체력장! 오너 셰프 권한 내세우며 억지 OF 억지 부리더니 승부욕 OF 승부욕 끝판왕! 의 모습까지 보여주는데...

과연 이 체력장...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양치승>

오늘은 양치승 관장의 또 다른 ‘을’, 바디 스페이스 직원 중 한 명인 최재호 팀장의 결혼식! 제주에서 올라와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는 그가,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는 여성 트레이너와 웨딩마치를 올린다는데... 이렇게 좋은 날, 양관장이 빠질 수는 없는 법!

잘 차려 입고 직원들과 함께 식장에 도착한 양관장은 준비해 온 인간 화환 리본과 명함, 그리고 홍보 전단지까지 꺼내는데.... 직원들에게 화환 리본을 매주고, 이것도 다 재호 팀장의 홍보를 위한 것이라며 하객들에게 명함과 전단지를 나눠주라는 갑갑한 양관장! 

그리고... 드디어 시작 된 결혼식! 성혼선언문 낭독을 맡은 양관장은 이 순간만큼은 진지하게 선언문을 낭독하며 신랑 신부의 결혼을 축복하고... 이어지는 깜짝 편지 이벤트! 신랑에게 직접 쓴 편지를 읽으며 감동 가득하게 이벤트를 마무리 한 양관장! 그러나, 이후 뷔페에서 맛있게 점심 식사를 하려는 직원들의 접시를 하나하나 간섭하고, 일정이 끝난 후 휴식 시간을 가지려는 직원들을 헬스장으로 데려가 “먹었으니 운동하라”며 지옥의 트레이닝을 맛보게 한다!

 

<김소연>

김소연 보스가 연출하는 대망의 2020 S/S 서울 패션위크 ‘미스지 컬렉션’ 쇼 당일! 2시간 안에 무대 세팅과 리허설을 끝내야 하기 때문에 분주할 수밖에 없는데... 세팅을 시작하자마자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게 있었으니...! 바로 무대 백에 설치하는 대형 종이 술! 

쇼 이틀 전, 갑자기 컨셉을 바꾼 김소연 보스 덕에, 조연출인 이지민 PD는 밤새워 종이 오리는 작업을 해 오고... 여기저기 끼고, 접히며 말썽을 부리는 종이 술 덕분에 전 직원들은 총출동! 

다사다난했던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시작된 ‘미스지 컬렉션’ 쇼! 콜 사인을 주며, 여유롭게 연출가의 면모 뽐내는 김보스와 그녀의 디렉션에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전 스텝과 모델들!

마지막 피날레까지 마무리 되며 쇼는 성황리에 끝난다.

이후 뒤풀이를 하기 위해 식당에 방문한 김보스와 직원들, 그리고 모델들! 최고참 이현이와 12년 차 모델 김성희&박지혜, 7년 차 막내 이선정이 함께하는데... 쇼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던 중에도 “쇼는 연출이 가장 큰 몫”이라며 김보스의 기분을 띄워주는 이현이 덕분에 회식은 훈훈하게 마무리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