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로구 골목 윤석열 부인 비방하는 벽화그려져..

ko.konene 발행일 : 2021-07-29
반응형

서울 종로구의 한 건물 벽면에 야권 유력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 씨를 비방하는 벽화가 그려진 것을 놓고 국민의힘에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벽화에는 ‘쥴리의 남자들’이라는 글과 함께 김씨를 연상케 하는 여성의 얼굴이 그려져 있어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야권 일각에서는 여권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를 겨냥해 여배우 스캔들 벽화를 그리면 어떻게 되겠냐며 반발하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의 한 골목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아내 김건희 씨를 비방하는 내용의 벽화가 그려져 있다. 이에 국민의힘 관계자들은 “저질비방”이라며 맹비판했다.(사진=뉴시스)

https://news.v.daum.net/v/20210729103648559

 

윤석열 부인 비방 벽화 논란..野 "여배우 스캔들 벽화도 그릴까"(종합)

[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서울 종로구의 한 건물 벽면에 야권 유력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 씨를 비방하는 벽화가 그려진 것을 놓고 국민의힘에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news.v.daum.net

반응형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금준혁 기자 = 서울 종로구의 한 건물 외벽에 야권의 유력 대선후보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아내 김건희씨를 연상하게 하는 벽화가 등장하면서 일부 보수 유튜버들이 차벽을 세우는 등 신경전이 벌어지고 있다.

29일 뉴스1 취재에 따르면 서울 종로구 관철동 한 중고서점 벽면에는 '쥴리의 남자들' '쥴리의 꿈! 영부인의 꿈!'이란 문구와 함께 김씨의 얼굴을 묘사한 듯한 그림이 게시됐다.

https://news.v.daum.net/v/20210729105613572

 

종로 '쥴리 벽화' 두고 싸움났다..유튜버들 '차벽' 등 실랑이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금준혁 기자 = 서울 종로구의 한 건물 외벽에 야권의 유력 대선후보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아내 김건희씨를 연상하게 하는 벽화가 등장하면서 일부 보수 유튜버들이

news.v.daum.net

 

이건 좀 아니지... 대선을 앞두고 있으니 여러 단체에서 또 시작하는가보다.

시대가 어느시댄데 아직까지도 이념전쟁이 끝나지 않은 한국이다. 대선 후보들의 각자 자신을 뽑아줘야 할 이유를 찾기보다 다른 상대편을 깎아내림으로써 표를 얻는다.

그래야 자신이 나아보이니까.. 

 

난 아직 모르겠다 내년 대선에서 누굴 뽑아야할까... 

남을 깎아내림으로써 표를 얻으려하는 사람들 분명 이건 문제있다고밖엔 볼 수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