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얀센백신 접종 48시간의 기록

ko.konene 발행일 : 2021-06-14
반응형
2021년 6월14일

 얀센백신 접종시작 주말제외하고 3일차
얀센백신 접종 사망보도가 나왔다. 
얀센뿐만 아니라 여러 백신들도 어김없이 사망보도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오늘 6월 14일 13시로 예약한 얀센접종 날이 왔다.

솔직히 나는 내가 내 주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만날일이 없다.
밖을 나가도 우리가 바이러스를 만날 일은 거의 없다. 
따라서, 나는 백신 안맞아도 된다 주의였다.
코로나를 굳이 내몸에 넣을 필요가 없으니까
공기중에 수많은 바이러스들과 함께 살아오고 있는데 그 많은 바이러스들로부터 
1년에 감기를 한번 걸릴까 말까 하고 독감도 거의 걸려본적이 없다.
내 면역체계를 강하게 믿는것이 아니라 내 생활패턴속에 바이러스를 마주 할 일이 없다는것.

정부와 그것을 옮기는 언론들은 "백신을 맞는것이 안맞는것보다 이익이 크다" 하지만 
이경우 내 생활패턴에 있어서는 "백신을 안맞는것이 맞는것보다 이익이 더 크다"
서비스종사자분들 의사 변호사 대부분의 회사원분들은 맞는것이 좋겠다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내 회사패턴과 내 생활패턴에서는 백신을 안맞는것이 이익이다.
안맞는다고 코로나 걸리는건 아니다.

하지만 맞았다.
왜냐면 그냥 맞았다 호기심에 맞았다.
그냥 정부가 하는짓에 같이좀 놀아볼까 싶어서 그냥 맞았다. 

 

 

 

오후1시 접종
맞을때 따끔거리거나 묵직한 느낌 없음
15분대기 이상없음
컨디션 이상없음
오후5시 기록  
매일 푸시업 100개 채우기 위해 너무도 멀쩡하기에 했다가 근육경직 있음
겉근육이 아니라 안쪽 근육에 경직(쥐나듯 송곳으로 쑤시는듯한 느낌)이 느껴져서 중단
컨디션 이상 없음
오후10시 기록 
푸시업하다가 경직 느낌 쑤셔대는 느낌이 지속되어 소염진통제(이부프로펜) 복용
심한정도는 아닌것같지만 그냥 복용함.
열없음
컨디션 이상없음
6/15일 오전 8시40분 기록 
열없음 - 약간 미열? 있는것같이 느껴지지만 컨디션 이상없음
근육 쥐났을때 느낌? 근육곳곳 하나하나 쥐나는 느낌으로 잠깐 깨기는 했지만 이상없음
근육을 쓰는  운동만 금지하면 될듯해보임
그 외 이상반응 없음 
오후12:32 기록(24시간)
열 없음.
컨디션 이상없음
아침까지 뻐근했던것도 사라짐 푸시업 시작함
하루도 빼먹을 수 없지.. 
근무하는데 지장없음
30분후면 백신접종 후 24시간 지나는데 이상없어보임. 
케바케인듯 싶다. 
어떤사람은 24시간이 지난후부터 증상이 나온다고 한 사람도 있으므로 48시간동안의 경과를 보려고함
오후5시50 기록
열없음
컨디션 살짝... 뭔가 오기시작함..
감기같은 뭔가 같은게 살짝 슬슬올라오기시작하면서 컨디션이 좀 낮아지는듯 싶어 소염진통해열제 1알 복용
이후 컨디션 정상회복 후 열일
근육뻐근함 없음

백신 접종 후 지속적 특이사항: 배고픔.. 목마름.. 
오후9시51분 기록
열없음
컨디션 이상없음
배고픔에 저녁 왕창 목마름은 덜해짐
혼자 다 먹음..... 근육찌르는듯한 통증 없음
너무 많이먹어서 조깅.... 이상없는듯 함

한줄평: 얀센백신의 부작용이 배고픔이 맞는가보다

6/16일 오전09시36분 기록
멀쩡함..
열없음
근육통증없음
24시간이후부터 아프다길래 혹여나 했지만 아무 이상없음
오후10시00 기록
이제 백신접종 후 48시간하고도 9시간이 지났다.
열없음
근육통증없음
부어오름 및 발진 두드러기 없음

끝 . 상황종료

 

후기
얀센백신의 부작용은 배고픔이라고 한다. 나만 배고픈줄 알았다.
어떤 전문가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문가의견이 달렸는데 심리적요인이라고한다.
(인터넷 뉴스 매체 등에서 말하는 "전문가"라는 말을 믿지 않는 나)
면역체계가 작동하니 에너지가 필요해서 배고픔을 많이 느끼는것이 아닐까하는게 전적으로 내 뇌피셜

 

주사도 군대서 맞아보고 한번도 맞아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아프지 않았다.

열없었음 찌르는듯한 통증은 있었지만 현재 약간의 느낌만 남아있을뿐 다른점 없음

배고파서 너무 많이 먹은탓에 배불러서 짜증남...(배부른 느낌을 제일 싫어하는 성향) 

 

맞으라고 추천은...? 모르겠다.

뉴스매체에서 계속해서 말하는것처럼 이걸 왜 안맞냐 맞아라 하면서 강제하는 분위기로 몰고가는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왜냐면 긴급승인으로 나온 백신이고 그로인해 나타난 부작용은 케바케이고 나타난 부작용을 겪는이는 맞은사람이 겪는것 아니겠나..... 생각해보면 아무리 번개맞을 확률이라 할지라도 맞으라고 강제 할 순 없다고 본다.

백신주사 맞았다해도 걸릴확률이 있고 걸려서 아픈 강도역시 사람마다 다를거기에 백신맞았다고해서 무적인것도아니고 안맞았다고해서 잠재적 전파자라고 보기에도 애매한 부분이 있을듯 싶다.

 

6/19일 번외 기록 
직원중 한명이 얀센맞은지 48시간째가 됐다.
접종 당일 약10시간후 부터 미열이 올라서 해열제 한알 먹었고 어제까지 두알 복용했다고한다.
근육통은 주사맞은 당일부터 약 24시간정도까지 있었으나 현재 근육통없고 미열도 없다고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