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 누나 김애숙 한혜진 닮은꼴?

ko.konene 발행일 : 2020-02-06
반응형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의 누나 김애숙이 한혜진 닮은꼴로 언급됐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이른바 '애숙이 누나'로 통하는 김영철의 누나 김애숙이 출연했다.

애숙이 누나는 동생 김영철에 대한 퀴즈를 풀었다.

 

김영철이 지난해 연말에 만난 연예인을 맞혀보라고 하자 배우 송승헌이라고 답했다. 정답은 권상우였다. 애숙이 누나는 "권상우는 시도때도 없이 만나니까 연예인 같지가 않다. 나도 물론 좋아한다. 영화 '히트맨'도 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1232051

 

'김영철의 파워FM' 애숙이 누나, 한혜진 닮은꼴로 언급 "감사해"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의 누나 김애숙이 한혜진 닮은꼴로 언급됐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이른바 '애숙이 누나'로 통하는 김영철의 누나 김애숙이 출연했다. 애숙이 누나는 동생 김영철에 대한 퀴즈를 풀었다. 김영철이 지난해 연말에 만난 연예인을 맞혀보라고 하자 배우 송승헌이라고 답했다. 정답은 권상우였다. 애숙이 누나는 "권상우는 시도때도 없이 만나니까 연예인 같지가 않다. 나도 물론 좋아한다

www.xportsnews.com

 

관련기사>

철파엠' 김영철 '애숙이 누나' 출연…폭소 유발 입담 이데일리 

6일 오전 방송된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서는 김영철의 친누나인 일명 ‘애숙이 누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친동생인 DJ 김영철이 누나에게 “오늘 라디오 출연하니 좀 떨리냐” 묻자 누나는...

 

"동생 사랑♥=애숙이누나"..'철파엠' 김영철X김애숙, "부모보다 네가 항상 1등... OSEN 

 '김영철의 파워FM'에 김영철의 친누나 애숙이 출연한 가운데, '현실남매'로서 완벽한 티키타카를 이루며 청취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안겼다. 6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서는 떨리는...

 

'철파엠' 애숙이 누나 "강호동 하나만 믿었다..든든하다" 스타뉴스 

개그맨 김영철의 친누나 김애숙이 방송인 강호동을 언급했다. 6일 방송된 SBS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DJ 겸 개그맨 김영철의 친누나 김애숙(애숙이 누나)이 출연했다. 이날 D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