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새 한창 인기 유튜버 꼬ㅊ미남 다나카상 국적 그는 누구인가..ㅋㅋ

ko.konene 발행일 : 2022-12-29
반응형

요새 한창 인기 유튜버 꼬ㅊ미남 다나카상 국적 그는 누구인가..ㅋㅋ

혹시 여러분은 다나카상이라고 아시나요.

나몰라패밀리 핫쇼에 출연하고 있는 그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나몰라패밀리 핫쇼 유튜브 채널

저는 처음에 외국인인줄 알았습니다. 

그렇게 2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저는 다나카상이 일본인인줄 알고 지내왔죠.

 

꼰대희 유튜브채널 - 밥묵자
반응형

다나카상 국적이 정말 일본인인줄 알았어요.

얼마전까진요.. 

그렇게 그분은 이미지가 잘 만들어져 가고 있던 와중에 

역시 다된밥에 재뿌리기 선수 '박명수'님께서..

실명을 거론했죠. '김경욱'씨 라고 ..

올리브피플 채널

제가 알고있었던 다나카상 국적이 일본인이 아니었다는거...

실명을 들은 순간 충격적이었죠..

그분이 한국이었다는 사실에 한번 더 충격이었씁니다.

 

그동안 말도안되는 음식을 먹는 모습을보면서 한국음식을 잘 모르니 당연하지 하며 봐 왔던 그의 모습이

한순간에 와장창 깨져버렸습니다.

 

한번보는순간 빠져들어 한번만 보는 사람이 없다는 다나카상

김경욱씨가 테슬라 도지코인에 투자했다 망하고 

'화성갈끄니까~' 했을때부터 봐왔던 찐팬입니다 제가

 

사랑합니다 다나카상! 

 

김경욱씨는 마흔이지만 다나카상은 스무르아홉이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