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초여행 필수코스! 인상깊었던 수제맥주와 복합문화공간 스타리안

ko.konene 발행일 : 2022-05-18
반응형

속초여행 필수코스!인상깊었던 수제맥주와 복합문화공간 스타리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귀찮아서 잠시 손놓고있다가 쌓여가는 사진들때문에 정리좀 해야겠다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ㅎㅎ

 


속초 복합문화공간 스타리안

 주소: 중앙부두길 24

라스트오더는 오후8시30분

 

바로앞 선착장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하기 어렵진 않았다.

1층은 청년몰이고 다양한 먹을거리들이 있다!

 

식사도 해결하고 2층에 올라가면 스타리안이 위치해있는데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어 좋다!

바다정원만 갔는데 새로운 갈곳이 한곳 더 생겼다.

 

과거에 수협 공판장?으로 쓰이던 건물인데

잘 꾸며졌다.  한참 전에 갔을때만해도 그냥 바다에서 볼 수 있을법한 선착장이었는데

많이변했다 싶다.

 

 

 


 

화양강휴게소

화양강휴게소화양강휴게소
화양강휴게소화양강휴게소화양강휴게소

국도로 온다면 화양강휴게소 풍경감상하면서 잠깐 쉬어가기 좋다.

바이크를 탄다면 꼭 한번 들러가자!

 

커피는 조금 비추.

그러나 식사류는 배고프다면 사먹어도 쏘쏘


 

반응형

 

번418이스트

굉장이 날이 좋았던 하루..

겨울에는 난방이 어려워서 비추이지만 더운날에는 시원해서 좋다.

국도를따라 가다보면 이곳 주변 카페들이 모두 이뻐서 모두다 한번씩 가봐도 좋을것같다.

클래식함? 이있는곳. 

군용차량과 엠뷸런스.. 등등 사장님 취미가 특이하신듯..

입구에 놓여있는 저 닻은 또 어떻게 가져오셨을까...

 


 

옛미시령길

가끔 가는데 날이 좋아서 옛미시령길로 올랐다.

몇년전부터 속초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가 생겼다.

뭔가 좀 아쉬움... 

 

나만 가던길이었는데 이제는 너무 많다..

 


 

속초엑스포  청초호유원지

요새 날이 따뜻해지니 여러 조형물들이 놓여지고 있다.

속초엑스포 주변에서부터 청초호수공원까지 이어지는 내내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보면서 걸을 수 있어 좋다!

 


 

크래프트루트

안주로 먹은 새우튀김과 감자튀김.. 다 맛있었다.

입안에 퍼지는 맥주향도 좋았다!

 

여긴 정말 매번 찾아갈듯싶다. 단골해야지..ㅎㅎ

주문할때는 직접가서 주문하면 자리로 메뉴를 가져와 주신다. 

찾아오셔서 물어봐주시는건 왠지 부담스러운 나로썬  딱맞는.. 오더시스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