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남원 카페 은달래, 서도역

ko.konene 발행일 : 2022-04-18
반응형

 

전라도 여행 남원 카페 은달래, 서도역

전날 유튜브를 보다가 대전여행이 나오길래 대전에 갈까 하고있다가

다음날 아침 새벽에 일어나자마자 뜬금포 광주역으로 왔다.

 

짬뽕하나 먹고 1913 송정시장이나 돌다가 갈까 하다가

급 전라도 여행이나 하자 함시 알아보던중에 스포티지?랑 레니게이드가 있었는데 오히려 더 싸길래 

레니게이드 렌트했다. (이땐 몰랐는데 보험이랑 주행 km당 비용이 아~~주 약간씩 비쌌다는건 비밀...)

 

 레니게이드는 가격대도 적당해서 직장인들 사이서도 워낙 유명하니까 어떨까 싶어서 타봤다. 

 

 


카페 은달래

몇번 찾아갔는데 계속 닫혀있어서 못갔던 은달래 카페

 

 

 


 

남원하면 요천 벚꽃길

올해는 제대로 본적이없는 벚꽃 

사람 많았겠지?

 

요천 벚꽃 흐드러지게 피면 정말 볼만한데 조금 아쉬운마음에 지나다가 아직 떨어지지 않은 앙상한 벚나무를 찍었다.

어느새 봄이구나 싶은 날

 


 

반응형

 

남원 '서도역'

서도역 영상촬영장 

2018년도에 미스터션샤인 드라마 촬영지 서도역 

고즈넉한 풍경에 잘 관리돼 있는 서도역풍경

 

이쁨이쁨한데 입장료도 없다.

데이트하러 와도 좋을법한 서도역

 

 


 

하동 '평사리공원 벚꽃길'

평사리공원 가는길. 

다 졌네~ 하면서 가는길에 빨간 벚꽃나무는 아직 지지않았다

초록초록한 나뭇잎 사이에 아직 떨어지지않은 벚나무를 보면서 아쉬웠던 마음이 달아났다

 

왜이렇게 오래걸리나 했더니 하동이었다ㅋㅋ

남원인줄알고 가는데 남원이 이렇게 넓었다고? 했는데 하동이네?

 

피아골 경관쉼터

평사리공원 가는길에 피아골 경관쉼터라는 곳이나오는데

아랫쪽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어 내려오면

낚시하기 딱 좋은 경관이 나온다.

 

낚시나 함 배워볼까..

 

근데 내려갈땐 못봤던 경고판이 있다.

"이곳은 물이드러우니 어쩌고저쩌고 금지"

(보기엔 맑은물처럼 보였는데 아니었는가보다)


광주 태화수타면

맛있던 태화수타면

너무 맛있었다

어딜가나 맛집.. 전라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