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여행 순창 메타세콰이어길,강천산,담주브로이

ko.konene 발행일 : 2022-02-27
반응형

전라도여행 순창 메타세콰이어길,강천산,담주브로이

안녕하세요! 인루트입니다!

오랜만에 여행인사드립니다!ㅎㅎ

 

주말동안에 행복하셨나요~

날씨도 좋아 전라도 순창다녀왔습니다.ㅎ

 

전날까지만해도 부슬부슬 비도오고 흐린날씨였는데

7시에 눈을 떠보니 파란하늘에 그냥 떠나봤습니다.

 

이제 슬슬 봄날씨에 나무들도 새순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가는게 시간바께없으니..참...

뭐랄까... 

한게 뭐가 있나 되돌아보게되고 좀 더 시간을 잘 써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됐어요..

 

하룻동안 대화에 목말랐던 저에게 

생각치않게 들른 담주브로이에서의 대화가 재밌었습니다.

 

이게 여행의 묘미랄까 싶어요..

잘못했음 멀리까지 가서 실패한 여행이 될뻔 했는데 마지막에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구룡리 지방도 792호선 '순창 메타세콰이아 길'

 

곧있음 푸릇푸릇해지려나

이제 봄날씨가 됐으니 금방 푸릇푸릇해진 메타세콰이어길이 될 듯하다.

몇몇 나무들에 새순이 돗아나 있는것보며 이제 봄이 됐구나 싶다.

 

가는게 시간바께없으니.. 참..

올해도 금방 지나가겠지...?  열심히 있는 시간도 쪼개면서 살자!

라는 마음가짐?ㅎㅎ

순창 메타세콰이어길순창 메타세콰이어길

순창 메타세콰이어 초입에 들어서면 

순창 명물 순창고추장이 눈앞에 보인다!

 

날씨도 따뜻하니 순창고추장의 도시가 맞구나 싶다!

 

 

 


 

강천산군립공원

강천산 군립공원 구름다리까지 27~30분걸린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녹초...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날씨가 좋아서 너무 따뜻했다. 

올라가는동안 이제 정말 봄이 왔구나 싶은 날.

그래도 나름 새로운 구경이었다..ㅎㅎ

 

 


 

반응형

 

남원요천

사실 여기를 걷고싶어 온게 아닌데

강천산 다녀와서 카페가 그리워서 

구름카페 가려다가 남원까지 왔다. 

남원 은달래카페 오후 4:00까지여서 문앞만 갔다가 되돌아왔다!

걷는데 이제 너무 힘들다...

 

강천산...에서 너무 걸었다...

 

 

 

 


 

담양 담주브로이

강천산이 너무 힘들었다.....ㅠㅠ

은달래카페도 실패했고 

담주브로이나 가서 맥주 한박스사서 돌아가기로 결정!

담주브로이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다..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다음에 또 오겠다고 하면서 나왔다.

다음에 또 가야지..

 

 4시간 걸려서 돌아왔다. 샤워하고 맥주 한병하면서 포스팅중...

 

이게 행복이지..ㅎㅎ

아무생각없이 다녀온 하루 

가을이 되면 또다시 외로우려나..

모르겠다

 

그냥 오늘은 여행이 잘 풀리진 않았지만 행복했다.

마지막에 들른 담주브로에서 오늘 하룻동안 

대화가 목말랐던 하루였을 뻔 한 하루를 즐겁게 만들어주셨다..

다음에 또 들러야지

 

담주브로이 맥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