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으로 떠나는 서울근교 여행 김일성별장 다녀왔어요

ko.konene 발행일 : 2022-02-21
반응형

 

고성으로 떠나는 서울근교 여행 김일성별장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인루트입니다!

 

오늘 날씨 정말 좋았죠! 

아침에 일어났는데 날씨도 좋고 차 시동걸고 그냥 무작정 떠나봤어요

날씨가 좋으니까 뭐든 좋은 하루였습니다.


 

커피홀베이커리 인제

번418이스트에 드르려다가 반대편이라 새로운곳으로 가려고 왔다.

커피홀베이커리 

빵은 많지 않았다. 커피맛은 평범했지만 그래도 풍경은 제대로 즐겼다.

오늘 모든곳이 다 여유로웠지만 나름 이곳도 괜찮았다.

 


황태빵

역시 황태빵은 사야지..

용대리 이쪽으로 캠핑 많이 오시는것같다.

 

여름철에도 이쪽으로 줄이 많이 서있던데... 

1년중 지금아니면 언제사먹을까싶어 황태빵을 구매했다.

 

쫄깃쫄깃 황태향도 남!

팥빵+황태 맛?

 

용대리 황태빵용대리 황태빵
용대리 황태빵

 


 

46번국도 진부령고개  진부리 산 1-9

저번에 포스팅했던 46번국도쪽 '가배다마'카페 뒷쪽으로 이어지는 진부령고개이다.

오면서 보니까 자작나무 숲도보였고 

벚나무가 양옆으로 심어져있는것같던데 봄에 한번 와봐야지...

 

진부령고개 45번국도진부령고개 45번국도진부령고개 45번국도
진부령고개 45번국도

 


 

반암해수욕장

김일성별장 가는길에 빨간등대가 보여 자연스럽게 궁금증에 오게 된 반암해수욕장

이쪽은 돌맹이가 많고 저어~쪽이 해수욕장으로 알맞을듯하다.

여름철 여기 많이들 찾아오나? 

 

화진포해수욕장은 유명한것같던데 반암해수욕장은 모르겠다.

 

반암해수욕장반암해수욕장
반암해수욕장
정~~~말 사람없는곳만 잘 찾아다님..

 


 

반응형

 

김일성별장

김일성별장.

소문난잔치에 먹을거 없다는게 맞는말인것같은 

안보박물관이라 생각하면됨.. 너무 기대하진 말자!

 

김일성별장내부가 그대로 일줄알았으나 외관과는 전혀 다른 실내.. 

이게 밖과 내부가 어떻게 이렇게 다르지 싶었다..

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모든게 다 좋았다.

 

날씨까지 흐렸으면 실망했을텐데

날씨가 편안함을 주어 그냥 이렇게 돌아다니는게 나쁘진 않았던 하루.

 

 


 

화포습지

습지가 작년부터 인기를 얻기시작하면서

여기저기 습지가 만들어지고 있는데 

 

습지의 멋은 이거긴한데.. 

한적한건 좋지만 여기서 사람만나면 좀 무서울듯 싶다..

CCTV카메라와 관리동 순찰동 그리고 주차시설과 캠핑시설이 함께 운영되면 얼마나 좋을까싶다.

 

입구쪽에 작은 정자있는 작은 공원같은데 주차하고 건너와서 입구쪽만 들어가다가 나왔다.

(저쪽 안쪽에 차가 주차돼있는데 좀 무서워서...)

 

습지의 멋은 이거긴한데..

 


 

칠성조선소

여행의 마무리는 칠성조선소

하룻동안 갑자기 너무 돌아다녔다...

 

다행히 2월이라 사람도 많지 않았고 

평일수준의 관광객들바께 없어서 여유있게 멍때리다가 돌아왔다.

헤어진지 얼마 안돼서 이런시간이 필요했다...

칠성조선소칠성조선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