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일)내과 박원장 내가 익숙해지는건가? 재밌어지네?

ko.konene 발행일 : 2022-02-05
반응형

목차

     


    (2/5일)내과 박원장 내가 익숙해지는건가? 재밌어지네?

    이렇게 이서진의 작품중 하나가 떡 하니 박제가 되는 순간..

    ㅎㅎㅎ 나중에 꽃보다 할배같은데서 나와서 또 투덜투덜 하실것같기도하고

     


    내가 익숙해진건가 이서진이 몰입하기 시작한건가?

     이서진이 박원장 캐릭터와 정말 안어울렸는데 성격상 맞지도 않고 초반에는 좀 어색한 기류가 있었는데

    점점 이서진 연기력이 올라오고있는건지.. 내가 익숙해진건지..ㅎㅎ

    재밌어지고있습니다.

     

    오늘 방영한 8화는 좀 안타깝기도하고 다들 저렇게 사는구나 싶기도하고..

    다들 처절하게 사는구나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