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D누나 권다미와 결혼 김민준, 진미채에 반했다.

ko.konene 발행일 : 2020-01-13
반응형
 

1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김민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김민준은 지난해 10월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36)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너무 행복하고 평안하고 건강해진 느낌"이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아내와 소개팅으로 만났다는 그는 "제 후배가 소개팅해보지 않겠냐고 해서 만나게 됐다"며 "지디 누나라는 것도 들었다. 후배도 선입견을 가지지 말고 만나보라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처가에 처음 갔을 때 어땠냐는 질문에 김민준은 "담대한 척하려고 긴장 안하고 있는데 처남이 키우는 고양이가 저한테 꼬리를 흔들더라. 반가워해주는 반려묘가 있구나 하고 만지려다가 피가 철철날 정도로 물렸다. 그래서 분위가가 조금 저 친구에게 잘해줘야겠다는 쪽으로 바뀌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처남인 지드래곤과의 첫 만남에 대해서는 "휴가 나왔을 때 처음 만났다. 아무래도 조금 어색했다. 약간 긴장감이 있었다. 저희 누나가 결혼할 남자 데려왔을 때 제가 약간 까탈스러웠던 생각이 나서 그 때 매형한테 잘할 걸 싶었다. 근데 이미 제가 서류 전형에서 합격한 상황이기는 했다. 처남이 미리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했다보더라. 그래서 안심이 됐다"고 전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11306064068147

 

김민준 "'GD누나' 권다미와 결혼, 진미채 먹고 결심" - 머니투데이 뉴스

새 신랑이 된 배우 김민준(44)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김민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김민준은 지난해 10월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36)와 결...

news.mt.co.kr

관련기사>

김민준 "'GD누나' 권다미와 결혼, 진미채 먹고 결심"  

김민준은 지난해 10월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36)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너무 행복하고... 권다미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친누나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하면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GD 누나 권다미와 결혼’ 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나와 성격 비슷”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배우 김민준이 아내 권다미와, 처남 지드래곤(GD)을 언급했다. ‘미운 우리 새끼’ 12일 방송에는 최근 결혼한 새신랑 김민준이 출연했다. 김민준은 “소개팅을 통해 아내 권다미를 만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