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나리오 작가 활동 중인 배우 안미나 '복면가왕'출연 소감

ko.konene 발행일 : 2020-01-12
반응형
 

배우 안미나가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미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면가왕' 쥐순이는 저 안미나였다"라며 "우리 엄마가 '용기가 대단하구나 우리딸'이라며. 새로운 도전, 행복한 시간.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안미나는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쥐순이로 무대에 오른 그는 1라운드에서 쥐돌이와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열창했다. 그러나 27대 72로 패했고, 솔로 곡으로 원타임 '원 러브(One Love)'를 부른 뒤 정체를 공개했다.

 

관련기사>

안미나 , 수준급 랩 뇌섹녀, 오지은 강추도

안미나 감춰진 내공 자랑 MBC 복면가왕에서는 안미나가 열창무대를 펼쳤다. 안미나는 쥐순이로 등장해 수준급 랩도 보여줬다. 안미나는 뇌섹녀 배우로 유명하다. 김구라와...

 

안미나 근황미모…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안미나 근황미모…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안미나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안미나는 올해 나이 37세다.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