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여자 조연상 수상

ko.konene 발행일 : 2019-12-31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가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염혜란과 신동미는 31일 오후 8시 5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 트로피를 쥐게 됐다. 


먼저 염혜란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단상에 올라 "감사하다.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제가 아니라 누가 했어도 빛나는 작품이 됐을 드라마 덕분이다. 감독님 비롯한 스태프가 정성을 모아 주셨다. 뜨겁게 화답해 주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https://www.hankyung.com/entertainment/article/201912315172H

 

염혜란·신동미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영예 "뜨겁게 연기하겠다"

'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가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염혜란과 신동미는 31일 오후 8시 5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 트로피를 쥐게 됐다. 먼저 염혜란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단상에 올라 "감사하다.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제가 아니라 누가 했어도 빛나는 작품이 됐을 드라마 덕분이다. 감독님 비롯한 스태프가 정성을 모아 주셨다.

www.hankyung.com

동백꽃' 염혜란, KBS 연기대상 조연상 수상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동백꽃 필 무렵' 배우 염혜란이 2019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린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레드카펫으로 들어서고 있다. 염혜란은 여자...

 

 오정세·신동미·염혜란·김병철·정웅인·...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오정세, 신동미, 염혜란, 김병철, 정웅인, 김정난, 하재숙이 조연상을 받았다. 3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는 '2019 KBS 연기대상'이...

 

염혜란, 호탕한 미소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배우 염혜란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2.31 mjkang@yna.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