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 경영대학원 광고미디어MBA

ko.konene 발행일 : 2023-12-22
반응형

 

일본어를 공부하면서 저번에 방송통신대를 지원했다가 취소하기로 마음먹었다.

역시나 학사가 있는데 굳이라는 느낌이 강했다. 옛날에 미디어공학으로 3학년까지 다니다가 전과하고 나락으로 떨어지는 바람에 그만두었던 미디어공학이다. 나는 여기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지원하고 면접준비하는동안 많은 생각을 했던것같다. 

 

학사 2~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갈텐데 지금 내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려면 한계단이 더 필요하지않나? 라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등록금도 저렴하고 한양사이버대 대학원으로 지원했다.

 

한양사이버대가 다른 사이버대들 중에서 학과도 많이 개설돼있고 학생들에게 신경쓰는것도 타 사이버대들보다 좋으니말이다. 

 

근데 심리학과말고는 정보가 없다. 진학했다고 후기쓰는사람도없다.

 

면접볼때도 너무 매너있으시고 친절하시고 우쭈쭈 해주시는 교수님을 보고 사이버대 대학원 불합격자는 있을까? 하는 궁금함은 남아있지만! 교수님과 함께 열심히 해보고싶다!

 

뭐가됐든 끈기있게 이번에 끝내보자 마음먹었다. 1,2학기 끝내고 논문도 써야하는데 그건 어떻게 쓰는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