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초량동 여행 부산KTX역 주변 가볼만한 곳 맛집,카페 추천!

ko.konene 발행일 : 2022-02-07
반응형

목차

     


    부산 초량동 여행 부산KTX역 주변 가볼만한 곳 맛집,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부산여행하면 꼭 가는 그곳 부산KTX ㅎㅎ

    부산역 도착하자마자부터 여행의 시작 부산 아닌가요

     

    그래서 부산역 도착하자마자 가볼만한 곳 ,카페를 포스팅합니다

     


    초량1941

    영업시간 매일 11:00 ~ 19:30

     

    걸어왔다면 초량845 카페 입구로 들어가서

    초량1941로가는 화살표따라 올라오면 된다.

     

    차끌고 왔다면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845-1 이쪽에 주차장이 있다.

     

    네이버맵 업체제공사진

    바로옆 가볼만한 곳 '친환경 스카이웨이 전망대' 

    꼭 들러서 사진 찍으세요! 야경도 이쁘고 낮 풍경도 예뻐요.

    여름엔 더울듯...ㅎㅎ

     


     

    본전돼지국밥

    영업시간 매일 08:30 ~ 21:30

     

    네이버맵 업체제공사진


     

    초량밀면

    부산은 초량밀면 ㅎㅎ 전국의 면요리집은 빼먹으면 안되지 

    01
    네이버맵 업체제공사진

     

     


     

    카페 '브라운핸즈'

    빈티지스러운 카페 예전에 갔을때 약간 실내가 좁았던 느낌이다.

    근데 약간 서양식의 클래식한 실내가 맘에는 들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https://www.brownhands.co.kr/3_baekje

     

    백제 BAEKJE | BrownHands / Handcraft for Living Life

    브라운핸즈는 주물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웨어를 제안하는 디자인 브랜드 입니다.

    www.brownhands.co.kr

     

    초량불백

    영업시간 월,화,수,목,금,일 10:00 ~ 20:00

    휴무일 토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