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기안치고 여드름 화장품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화장품 'isoi'

ko.konene 발행일 : 2022-01-26
반응형

사기안치고 여드름 화장품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화장품 'isoi'

 광고를 받은것도 아니구요 이 방문자수 적은 블로그에 어떻게 광고가 들어오겠어요..

제가 남자라 가끔 라면먹고 , 레이저 제모 후 모낭염 여드름등으로 한번씩 피부가 뒤집어지거든요..  팩을 한다고해서 없어지지도 않아요.

여드름 패치는 붙이고 나면 다음날 세수하고 잊어버리고 그대로 나가버리기 일쑤에요;;

 

제가 쓰는 여드름 가라앉히는 화장품은 ISOI인데요.. 진짜 광고아니에요..ㅋ 내돈내산이고 매번 사는 화장품인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https://www.isoi.co.kr/

 

아이소이,착한성분

착한 성분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www.isoi.co.kr:443

 

전체메뉴 > 아크니닥터 메뉴들어가시면 많은 모델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모델이 있는데요!! 

요거 다른거 다 필요없고 요거 파란소화기 하나면 됩니다.

비싸지만 사용해보면 금방 가라앉아요.

 

 

마무리

저는 남자라서...ㅋㅋ 화장품 잘 몰라요.

근데 여드름 많이나는 청소년 남자학생분들 한번써보시라 권해드립니다.  믿거나말거나 하나 써보시길.!  <내돈내산 몇년째 요거쓰고있는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다른것들도 다 써봤는데 토닉도 필요없고 크림도 필요없고 클렌징도 필요없어요. 

여드름 많이 올라온다 싶을때마다 쓰면 됩니다!

 

광고가 하두많아서 아래는 진짜 갖고있다고 보여드리고싶어서 ㅋㅋ  자꾸 이러니까 더 광고 같은가?...

 

다 필요없어요... 파란소화기 하나면 됩니다.

저도 여드름이 한번올라오면 막올라와서 이것저것 산 결과 요렇게 됐는데 파란소화기만 못했습니다.

(제가 고상한일을 하고있는거시 아니라서 안씻을때는 굉장히 안씻고 다녀서리......... 라면먹는것도 먹는거지만 세수조차도 안할떄가 있어서 한번 여드름올라오면 여드름과 전쟁이 시작됩니다... )

몇일을 안씻고 다니다보니까.. 여드름이 슬슬 올라왔어요.. 화장품광고는 눈가리는거라 배웠음... (진짜 광고아니지만..)

세수후에 케어패드로 피부정리 하고 파란소화기 같이 쓰면 좀 좋은것같은데 파란소화기 하나면 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