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송지아 'free지아(프리지아)' 짝퉁논란 사과문게재

ko.konene 발행일 : 2022-01-25
반응형

유튜버 송지아 짝퉁 사과에 이어 김치찜을 파오차이 과거 표기도 논란

명품 가품을 착용해 ‘짝퉁 논란’에 휩싸인 유튜버 송지아(25·활동명 프리지아)가 잘못을 인정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송지아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송지아입니다’라는 제목의 사과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송지아는 “우선 이렇게 사과 영상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면서 고개를 숙였다.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1/25/CK3P7QISCBGYTA6THK4X5EJOGU/?utm_source=nave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naver-news 

 

짝퉁 논란 송지아, 활동 중단… “처음엔 예뻐서 구매, 점점 빠지더라”

짝퉁 논란 송지아, 활동 중단 처음엔 예뻐서 구매, 점점 빠지더라

www.chosun.com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지아가 중국판 유튜브인 빌리빌리에서 운영하는 'Freezia宋智雅' 채널에서 김치찜을 소개하던 중 김치가 아닌 '파오차이'(泡菜)라는 자막을 달았다는 지적이 나왔다.

파오차이는 배추나 콩, 고추 등을 소금에 절인 음식을 말한다. 중국은 동북공정의 하나로 파이차이가 김치의 기원이며, 김치의 종주국이 중국이라는 황당한 주장을 펼쳐왔다.

문제가 된 영상은 송지아가 2020년 8월 빌리빌리 채널에 올린 것으로 7분 46초 분량의 영상에는 송지아가 중국어 수업을 받고 식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송지아가 “저는 집에 와서 이렇게 김치찜을 먹을 거예요”라고 하는데, 자막은 파오차이라고 달려 논란이 일었다.

 

https://www.mk.co.kr/star/hot-issues/view/2022/01/69717/

 

김치찜이 파오차이?...송지아, 짝퉁 이어 中 유튜브 표기 논란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 25)가 명품 가품(짝퉁) 착용 논란에 이어 과거 김치를 파오차이라고 표기한 일이 드러나 논란을 더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으로 스타덤에 오른 송지아가 논란의 지옥

www.mk.co.kr

 

 

 

마무리

논란은 일파만파인데 보호해야 할 효원cnc는 이상하리만치도 움직임이 없다.

친동생? 이라고 아낀다고 했던 강예원도 송지아 끊어내기하는듯이 보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