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클로 일본고가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협역' 흥행 성공

ko.konene 발행일 : 2021-10-15
반응형

유니클로가 일본 고가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협업한 컬렉션이 흥행에 성공했다. 오프라인 매장 앞에는 이른 아침부터 긴 줄이 이어졌고,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상품이 빠르게 품절됐다. 일본 불매운동 등의 여파로 국내 1호점인 유니클로 롯데마트잠실점마저 폐점 수순을 밟고 있는 가운데, 고가 브랜드와의 협업 전략이 '히든 카드'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10/978020/

 

"아침 8시부터 줄섰어요"…유니클로 10만원 명품패딩 `오픈런`

日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 판매 `샤이클로족` 온라인 광클…대부분 품절 매장 앞에는 아침부터 30여명 줄서

www.mk.co.kr

https://biz.chosun.com/distribution/fashion-beauty/2021/10/15/NTFTBNDILBGVPAQ4G5KMTMZKWA/

 

불매 운동에 시달렸던 유니클로, 日 고가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은 품절

불매 운동에 시달렸던 유니클로, 日 고가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은 품절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협업 제품, 품절에 오픈런 비용 감소로 실적 개선 2021회계연도 韓 흑자

biz.chosu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