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 전소미 고급 외제차 운전해 화제 '람보르기니 우루스'

ko.konene 발행일 : 2020-03-29
반응형

올해 스무살인 가수 전소미가 2억 원대의 고급 외제차를 운전해 화제다.
 
28일 유튜브 채널 '아이엠소미'에선 고등학교 졸업식 후 친구, 소속사 관계자와 시간을 보내는 전소미의 모습을 담았다. '아이엠소미'는 전소미의 리얼리티 예능 콘텐트다. 예고 영상에선 전소미는 "나 노란차 업그레이드 했다"며 직접 차를 운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전소미가 운전한 차량은 람보르기니 '우루스'로 옵션을 제외하면 약 2억 56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가의 차량이고, 전소미의 나이가 올해 스무살이라는 점에서 직접 구매한 차인지, 방송에서만 잠깐 이용한 차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741959

 

´올해 스무살´..전소미, 2억원 대 고급 외제차 화제

올해 스무살인 가수 전소미가 2억 원대의 고급 외제차를 운전해 화제다. 졸업식 전 포토 행사를 프로답게 소화했지만 예상 못했던 회사 식구들의 등장에 ”우리 회사 최고”라며 눈물을 쏟았다. 하지만 회사에는 아무도 없었고 서운해하려던 찰

isplus.live.joins.com

전소미, 유쾌한 일상 공개→2억원대 차까지 화제 "업그레이드 했어요" 스포츠서울 

전소미는 “나 노란  업그레이드 했어요”라고 외치며 밝게 웃었다. 해당 차는 람보르기니사의 우루스 모델로 기본 가격만 2억 5600만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소미는 이날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꿈의 ' 람보르기니와 등장한 전소미 수입은? "솔로 정산 행복" 이데일리 

전소미는 “나 노란  업그레이드했어요”라며 웃음을 보였다. 전소미가 탄 람보르기니 SUV 모델 ‘우르스’는 2억5000만원부터 시작하는 고가 차량이다. 과거 방송에서 전소미가 갖고 싶다고 언급했던 모델로, 구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