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공효진, 팬이 올린 드라마 씬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세요'

ko.konene 발행일 : 2020-01-23
반응형
 

배우 공효진이 팬의 SNS계정에 댓글을 달았다가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효진이 팬의 계정에 남긴 댓글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2003년 방송된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영상을 올린 팬의 계정에 공효진이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 돼요? 부탁할게요"라는 댓글을 남긴 것. 해당 팬은 "네. 공 배우님.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다른 팬이 "그래도 꽁(공효진) 댓글을 받으셨다니 한편으로는 부럽네요"라고 반응하자, 해당 팬은 "사실 너무 슬퍼요"라고 섭섭한 심경을 드러냈다.  

 

http://sbsfune.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9789014&plink=ORI&cooper=DAUM

 

"옛날 드라마 소환 그만"…공효진, 팬 계정에 단 댓글 '논란' | SBS 연예뉴스

배우 공효진이 팬의 SNS계정에 댓글을 달았다가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효진이 팬의 계정에 남긴 댓글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2003년 방송된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영상을 올린 팬의 계정에 공효진이 "제발.

sbsfune.sbs.co.kr

공효진, 팬에게 "제발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 돼요? 부탁할게요" ...

공효진이 팬에게 남긴 글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공효진 SNS 배우 공효진이 팬에게 남긴 댓글이 화제다. 공효진은 최근 한 팬이 KBS2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영상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