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백꽃 필 무렵' 차영훈PD 임상춘 작가의 작가상 대리 수상 소감밝혀

ko.konene 발행일 : 2019-12-31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PD가 임상춘 작가의 작가상을 대리 수상했다.

 

‘동백꽃 필 무렵’의 대본을 집필한 임상춘 작가는 31일 서울 여의공원로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작가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임상춘 작가 대신 무대에 오른 ‘동백꽃 필 무렵’의 연출자 차영훈 PD는 “임상춘 작가님과 이 작품을 시작하면서 소소하지만 선한 의지로 똘똘 뭉친 따뜻한 드라마를 만들자는 꿈을 꿨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전화 한번 하게 되고, 첫사랑이 떠오르고, 자는 아이들의 얼굴을 보게 되는 드라마 만들자는 그 꿈을 어느 정도는 이룬 것 같다”고 감격에 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차 PD는 “촬영 현장도 꿈 같았다. 포항 구룡포와 보령의 바다를 하나도 놓치지 않고 촬영했던 스태프들 및 6개월간 옹산 사람으로 살면서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던 출연자들과 꿈 같은 시간을 보냈다”며 ‘동백꽃 필 무렵’을 함께 했던 제작진 및 연기자들에게 수상의 공을 돌렸다.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733253

 

‘동백꽃 필 무렵’ 차영훈 PD “임상춘 작가와 세 번째 꿈꿀 것”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PD가 임상춘 작가의 작가상을 대리 수상했다.‘동백꽃 필 무렵’의 대본을 집필한 임상춘 작가는31일 서울 여의공원로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작가상을 받았다...

www.kukinews.com

관련기사>

김강훈, '동백  무렵' 필구도 왔어요~ [포토]

신관웨딩홀에서는 ‘2019 KBS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김강훈은 KBS2 드라마 ‘동백  무렵’에서 필구 역을 맡았다. 이날 김강훈은 청소년 연기상을 받았다. 사회자...

 

KBS 청소년연기상'에 '동백  무렵' 필구 김강훈

받았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동백  무렵’에서 호연을 펼친 배우 김강훈이 ‘청소년 연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동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