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갈만한곳 '별빛축제부터 빙하낚시까지 가지각색 다양한 볼거리'

ko.konene 발행일 : 2019-12-25
반응형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갈만한 곳'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시는 다음달 1일까지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 일대에서 '산타와 함께 빛의 길을 걷다'를 주제로 '서울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9'를 연다. 드림존, 환희존, 산타존, 축복존, 희망존 등 5개의 테마존과 성탄 공연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주자연생태관은 24일부터 이틀 동안 특별전시와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대구 이월드와 83타워 전역에서는 내년 3월 1일까지 '별빛축제'가 열린다. 올해 새롭게 단장한 3개의 별빛 꽃 정원인 '별빛 장미정원: 다이나믹광장' '별빛수국정원:어드벤처광장' '별빛 백합정원:로민택힐'을 투어하고, 83타워 전망대에서는 이월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http://weekly.cnbnews.com/news/article.html?no=131829

 

'크리스마스 갈만한 곳', 청계천 페스티벌부터 가족 공연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청계천을 찾은 사람들의 모습. 사진 = 연합뉴스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갈만한 곳'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시는 다음달 1일까지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 일대에서..

weekly.cnbnews.com

 

관련기사>

크리스마스 데이트 갈만한 곳 '2019-2020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성탄절 행사 한국강사신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갈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북돋아줄 성탄절 행사에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 돼 쾌적하고 안전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 대책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정창수...

 

크리스마스 갈만한곳' 별빛축제부터 빙하 낚시까지 데일리한국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연휴를 즐길만한 곳을 찾는 연인, 가족들이 많다. 이에 서울 근교부터 전국 각지에서는 다양한 축제가 한창이다. 먼저,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봉상리 수미마을에서는 '물맑은양평 빙어축제'가...

 

'크리스마스 갈만한 곳' 청계천 페스티벌부터 가족뮤지컬까지 뉴스토마토  

뉴스토마토 = 김형석 기자 |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오늘(24일) '크리스마스 갈만한 곳'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아이와 함께 갈만한 가족뮤지컬과 여행지 등 다양한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24일.

 

구루핏, ‘2019 나도 산타’ 훈훈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1족 구매 시 1족 기부

온라인 신발 종합 쇼핑몰이자 신발 리뷰 전문 사이트인 구루핏은 지난해에 이어 2019년 크리스마스에도 훈훈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2월 24일 낮 12시부터 12월 25일 자정까지 구루핏에서 신발을 구매하면 선착순 300족 한정하여 아름다운가게로 기증된다. 아름다운가게는 기증품 판매를 통한 수익금을 공익활동으로 연계하는 비영리기관이자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이벤트로 기증되는 상품은 아름다운가게 서울지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보육원 퇴소 청년 자립 지원금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아동양육시설이나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아동은 만 18세가 되면 퇴소해 보호종료자 신분으로 바뀐다. 이들은 주거 및 자립 능력이 극히 불안정한 채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게 되며 매해 2000명~3000명의 청년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오롯이 자력으로 헤쳐나가야만 하는 실정이다. 퇴소 청년 자립 지원금은 이와 같은 청년들의 사회 정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마련된 아름다운가게의 자립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지난해 기부결과 491명의 구매고객이 1191건의 물품을 구입하였으며, 매출액 773만4910원이 조성되어 수익금 202만원이 보육원 퇴소 청년 자립 지원금으로 편성되었다.

구루핏 김태근 대표는 “구루핏이 출범한 지난해 2018년 시작한 의미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자 한다. 앞으로도 구루핏이 성장하는 만큼 사회의 소외계층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기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루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