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ight simulator x 패러미터

ko.konene 발행일 : 2011-05-30
반응형


Special Functionality               
[간단하게 반사효과로 이해]
------간단하게 사용할수있는옵션-----
blend environment by inverse of diffuse alpha
디퓨즈알파에 환경을 혼합[반사효과]

blend environment by specular map alpha
스펙큘러알파맵에 환경을 혼합[반사효과]

-------잘쓰지 않는 옵션--------------
blend diffuse by diffuse alpha
디퓨즈알파맵에 디퓨즈를 혼합[반사효과]

blend diffuse by inverse of specular map alpha
스펙큘러 알파맵의 역수로 디퓨즈맵을 혼합[반사효과]

bloom                                           
[화사함 효과]
필요X
Framebuffer Blend                  
[간단히 투과옵션으로 이해]

어떤 방식으로 투과시킬것인가를 선택하는 옵션인데 기본적으로 사용하는게 가장 편할듯합니다

Set Default Opaque
이용.

투과시키고 싶지않을경우
Set Default Transparent로 기본값으로 되돌려 사용함.




개인적으로 사용할때 편하게 보기용으로 만든거라 이해하시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light Simulator SDK의 모델링파트를 보시면 설정했을때의 결과값도 함께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반응형

'게임 이야기 > FSX 작업T.O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raphimArmour  (0) 2011.04.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