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43

[SolidWorks]고정힌지라고 하나요? 이제 가물가물하네요.ㅎㅎ 군생활하면서 이거 참 많이 썼는데.. SolidWorks로 쓸데없이 제작 중입니다. 이제 나사산 넣고 돌리는 손잡이를 만들어야 하는데 언제 만들지는 또다시 미지수... 3D 캐드나 맥스나 3D는 많이 만들어봐야 합니다. 책도 기본책이고 뭐고 할것 없이 무작정 따라하기 책같은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컴퓨터/3D CAD 2014. 4. 27.
오랜만에 저도 초대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7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일상 2014. 4. 14.
An Introduction to Solidworks Flow Simulation 2013 1.An Introduction to Solidworks Flow Simulation 2013 솔리드 웍스의 유동해석 시뮬레이션 애드온에 대해서 궁금해서 혼자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유튜브보면서 해보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아마존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아직 안왔는데 도착하면 완성품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 2.Solidworks 개인적으로 쓰기 편한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3D캐드중에 Autodesk사의 3DsMAX와 인터페이스가 닮아서 편합니다. Pro/E 라는것도 있는데 그것보다 시각적으로 보기 편하고 좀 더 친숙하게 빨리 적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닌가 합니다.또한 애드온도 많지요.. 그중에 3DsMAX에서 폴리곤 서페이스 모델링과 비슷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맥스보다 약간 불편한데 한 화.. 일상 2014. 4. 11.